디스트릭트 하와이언 드레스코드 이벤트 홍보물
디스트릭트 하와이언 드레스코드 이벤트 홍보물

[서울복지신문=장경근 기자] 전국적으로 무더위가 지속되는 가운데 외식 및 클럽 브랜드를 운영하는 인터내셔널 다이닝 & 엔터테인먼트그룹 ‘엠와이케이(MYK INC)’가 썸머 이벤트를 진행한다.

디스트릭트(DISTRICT,프로스트/글램/크럽뮤트)에서는 9월 30일까지 하와이언 드레스 코드(하와이언 셔츠/파나나 햇/플라워코사지)로 방문하는 고객에게 한여름 밤 시원한 파티를 선사할 ‘클럽 뮤트(club MUTE)’ 입장권과 무료 음료(1 free drink) 쿠폰을 제공한다. 행사 기간 내에 디스트릭트 외 엠와이케이 전 매장(피자 무쪼/사또/포카사/비원)에 해당 드레스 코드를 입고 방문 시에도 해당 쿠폰을 증정한다.

유럽피안 스타일 펍 ‘프로스트(PROST)’는 코로나 세트(Corona 5 Bottles Set)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다트대회를 진행한다. 다트대회는 8월 25일과 9월 22일에 각각 결승전을 진행, 대회 우승자에게는 10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을 증정한다.

또한 리우 올림픽을 기념하여 ‘피자무쪼(PIZZA MUZZO)’에서는 브라질 국민 칵테일 ‘카이피리냐’의 주 재료인 ‘카차샤51(cachasa51)’을 베이스로 엘더플라워리큐어와 라임시럽을 넣어 상큼하면서 비터스위트한 맛이 특색인 ‘리오51(Rio 51)’과 스카모르짜와 모르타델라, 쵸리죠와 플로볼로네 두가지로 속을 채워 튀겨 바삭한 식감에 치즈와 쵸리죠 맛이 풍부한 ‘판제로띠(PANZEROTTI)’로 구성된 ‘RIO 51 세트’를 8월 22일까지 정상가에서 4천원 할인된 2만원에 판매한다.

엠와이케이 관계자는 “무더위와 열대야에 지친 고객을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 했다”며 “많은 분들이 시원한 드레스 코드로 게임과 함께 막바지 여름을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엠와이케이는 이태원 지역을 기반으로 다양한 컨셉의 외식 및 클럽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는 인터내셔널 다이닝 엔터테인먼트그룹으로 현재 이탈리안 레스토랑 ‘피자무쪼((PIZZA MUZZO)’ / 최고급 라운지바 ‘샤또(SATTO Lounge Bar)’와 ‘글램(GLAM LOUNGE)’ / 클럽 ‘비원(B1 LOUNGE CLUB)’과‘뮤트(CLUB MUTE)’ / 유럽피안 스타일 펍 ‘프로스트(PROST)’ / 이탈리안 델리 카페 ‘포카사(Focasa)’를 운영하고 있다.

저작권자 © 서울복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