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복지신문=장경근 기자] 동국대학교 APP 과정(주임교수 남궁영훈) 총동문회 볼링회는 지난 20일 미군부대 볼릴장에서 동문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10차 볼링대회를 성황리에 마쳤다.

이번 볼링대회는 APP 12기 정케론 동문의 주관으로 개최돼 의미를 더했다. 참가자들은 시종일관 화기애애한 분위기속에서 진지한 볼링대회를 마치고 정케론 동문이 예약한 미군부대 Main Post Hall에서 뷔페로 중식을 했다.

동국대 APP골프회는 동문들의 참여정신과 열정으로 나날이 발전하고 있다
동국대 APP골프회는 동문들의 참여정신과 열정으로 나날이 발전하고 있다

이번 볼링대회는 APP동문들의 열정적인 참여정신과 동문애를 그대로 보여준 의미 있는 행사였다고 참가자들은 이구동성으로 전했다.

박규승 총동문회장은 인사말에서 “동국대 APP의 저력을 과시하며 진한 우정을 나눌 수 있는 자리에 함께한 동문 모두에게 무한한 감사를 드린다”며 “우정과 사랑으로 끝없는 ‘상생의 의미’를 더해가자”고 말했다. 최원영 볼링회장은 “APP볼링회가 해를 거듭하면서 참여자들이 늘어나고 있는 것은 동문회가 발전하고 있다는 결과라 본다”며 “볼링회가 발전해 가는데 최선을 다 하겠다”고 밝혔다.

이번 볼링대회를 주관한 정케론 동문은 “이렇게 많은 동문들이 함께하게 되어 무척 기쁘다”고 감사함을 전했다.

동국대 APP 총동문회는 볼링회, 산악회, 골프회,문 화예술봉사회, 라이온스클럽 등 다양한 동아리 활동으로 동문회 활동을 하고 있다.

동국대 APP 볼링회 제10차 볼링대회 참석자는 다음과 같다.

권용석,윤인정,이원선,김은영,채수윤,조태영,이은숙,전민정,정유진,문말숙, 이미향,이유경,김진영,구혜련,김수경,이동열,정케론,조명숙,최지은,박선순, 한애경,최원영,장영탁,김효진,서미경,조미경,이숙자,박규승.남궁영훈,(29명)

 

저작권자 © 서울복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