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시사회복지협의회는 가가돈가스와 함께 관내 어르신들에게 '돈가스 도시락'을 제공했다
안성시사회복지협의회는 가가돈가스와 함께 관내 어르신들에게 '돈가스 도시락'을 제공했다

[서울복지신문=장경근 기자] GAGA돈가스는 18일 안성시 아양동3통경로당을 방문해 35명 어르신을 모시고 ‘돈가스 도시락 나눔 행사’를 가졌다.

한현수 GAGA돈가스 대표는 “어르신들을 초대해 돈가스 점심을 제공하고 있지만, 오늘처럼 거리가 멀어 직접 오시지 못하거나 거동이 불편한 어르신을 찾아 돈가스 도시락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면서 “안성관내 어르신들께 작은 한 끼지만 맛있게 잡수시고 어르신들의 건강과 행복을 기원한다”고 말했다.

돈가스 도시락을 전달받은 경로당의 한 어르신은 “정성스럽게 준비한 도시락 배달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면서,“도시락이 참 먹음직스럽고 오랜만에 돈가스를 정말 맛있게 먹었다”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매달 도시락 나눔을 실천하고 있는 한현수 대표는, 안성시 대덕면 보동리에서 지엔티(주)를 운영하고 있으며, 안성시사회복지협의회와 2012년 12월 업무협약을 계기로 안성푸드뱅크와 관내 사회복지시설과 노인정을 정기적으로 찾아 후원물품(돈가스류 등) 기탁을 통해 사랑과 희망을 전달하고 있다. 지엔티는 (GIVE & TAKE) ‘베풀어 드림으로써 사랑받는 기업’이라는 뜻을 가지고 있다.

 

저작권자 © 서울복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