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니앤가이가 ‘2017 이상봉 패션 나이트아웃 패션쇼’에 1억원 상당의 헤어 전문 레이블엠(label.m) 제품과 40여명의 헤어&메이크업 아티스트팀 협찬했다
토니앤가이가 ‘2017 이상봉 패션 나이트아웃 패션쇼’에 1억원 상당의 헤어 전문 레이블엠(label.m) 제품과 40여명의 헤어&메이크업 아티스트팀 협찬했다

[서울복지신문=박정미 기자] 토니앤가이는 ‘2017 이상봉 패션 나이트아웃 패션쇼’에 1억원 상당의 헤어 전문 레이블엠(label.m) 제품과 40여명의 헤어&메이크업 아티스트팀 협찬했다.

53년 전통의 세계적인 헤어드레싱기업 토니앤가이(TONI&GUY)는 영국에 본사를 둔 글로벌 헤어드레싱 기업이다. 지난 10월 21일서울 강남구 신사동 KWAVE H VR 스튜디오에서 진행된 “2017 S/S KWAVE x 이상봉 패션나이트 아웃“ 패션쇼 행사에, 헤어&메이크업을 공식 협찬했다.

토니앤가이(TONI&GUY)는 매년 런던 패션위크에 공식 후원사로 참여하며, 세계 각 지점에서는 영국 본사를 중심으로 주요 패션행사에 후원업체로 참여하고 있다. 이에 토니앤가이 코리아에서는 한국을 빛내는 디자이너들의 발굴과 성장을 위해 이번 이상봉 컬렉션에 참여하여 패션과 미용계의 입지를 다시 한 번 굳혔다.

토니앤가이는는 이번 2017 S/S 이상봉 패션쇼의 공식 협찬사로서 1억원 상당의 헤어 케어&스타일링 전문 브랜드 레이블엠(label.m) 제품과 40여명으로 구성된 헤어&메이크업 아티스트 팀을 협찬했다.

   
▲ 토니앤가이 헤어 스타일링 팀은 모델들에게 의상에 맞는 헤어 스타일링을 진행했다
   

▲ 토니앤가이 헤어 스타일링팀은 옆머리를 깔끔하게 고정시켜 차분하면서도 강렬한 스타일을 선보였다

   
▲ 토니앤가이 코리아의 헤어 전문 레이블엠(label.m) 제품들

토니앤가이 코리아 헤어 스타일링 팀은 이상봉 패션쇼 런웨이를 걷는 모델들에게 의상과 맞는 헤어 스타일링을 진행했다. 여자모델은 5:5 슬릭 가르마를 스프레이와 무스로 크라운과 옆머리를 최대한 깔끔하게 고정시켜, 차분하면서도 강렬한 스타일을 선보였으며, 또한 지루하지 않은 깔끔한 웨이브를 넣어 차분하면서도 여성적인 느낌을 동시에 표현했다.

남성모델은 세계적인 트렌드인 포마드헤어를 연출하여, 모델들의 마스크와 디자이너들의 독창적 아웃핏을 더욱 돋보이도록 했다. 특히 수트 이미지에 적합했던 8:2가르마 포마드 헤어를 이상봉의 유니크 한 디자인과 콜라보하여 한층 고급스러운 이미지까지 가미한다.

토니앤가이 코리아(TONI&GUY Korea) 김대식 대표는 이번 이상봉 디자이너와 같이 패션쇼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 것에 대해 기쁘게 생각 한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앞으로 한국 패션업계가 발전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헤어&메이크업 협찬을 이어 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번 행사 기간 동안 협찬되는 레이블엠(label.m) 제품은 토니앤가이의 프로페셔널 헤어 케어 브랜드로 현재 전세계 44개국, 4천여 살롱에 판매되고 있는 헤어스타일링 제품이며, 매년 세계적인 패션쇼 '런던 패션위크(London Fashion Week)'의 공식 협찬 제품으로 선정되고 있다.

 

 

저작권자 © 서울복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