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등포장애인복지관은 개관 9주년을 맞아 기념식을 갖고 김장김치 나눔 행사를 가졌다
영등포장애인복지관은 개관 9주년을 맞아 기념식을 갖고 김장김치 나눔 행사를 가졌다

[서울복지신문=장경근 기자] 서울시립영등포장애인복지관이 지난 29일 개관 9주년 기념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는 장애인 및 지역주민 300여명이 함께 즐거운 축제의 시간을 가졌다.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진행된 이날 행사에서는 점심나눔, 코레일유통(주)와 함께하는 김장김치 담그기, 다양한 이벤트 부스 및 문화공연 등의 다채로운 행사가 이어졌다.

이번 행사에는 코레일유통(주), 해군재경근무지원대대, 국민연금 YDP자원봉사단, 서울시립영등포장애인복지관 관내봉사자를 포함하여 총 50여명의 자원봉사자들이 함께 참여했으며, 사랑의 김장김치 담그기에서는 코레일유통(주) 직원들과 복지관 이용 장애인이 함께 동참하여 행사의 의미를 더하기도 했다.

또한, 문화공연(영스타)에서는 장애인 당사자의 1년간의 결실을 담은 풍물, 민요, 댄스, 하모니카 등의 다양한 공연들이 진행되어 서로 간 축하하는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서울시립영등포장애인복지관은 앞으로도 장애인 및 가족, 지역주민들과 함께하는 행사를 실천함으로써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고 공감하는 기회를 만들어갈 예정이다.

 

저작권자 © 서울복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