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네치킨이 컬러링북 컨셉으로 제작된 색칠 달력 증정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네네치킨이 컬러링북 컨셉으로 제작된 색칠 달력 증정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서울복지신문=우미자 기자] 치킨 프랜차이즈 네네치킨(㈜혜인식품, 대표이사 현철호)이 연말을 맞아 ‘2017 세상에 하나뿐인 나만의 네네 달력’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달력은 컬러링북 컨셉으로 제작돼 월별로 삽입된 다양한 도안에 자신이 원하는 대로 색칠을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달력에는 네네치킨 캐릭터 ‘딜리’가 전세계를 여행하며 각 나라를 대표하는 축제를 즐기는 그림 12점이 담겨 있다.

네네치킨은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2017년 1월부터 매달 ‘나만의 색칠 뽐내기 콘테스트’를 실시하고, 달력을 개성 있게 꾸민 고객을 선정해 VIP 시식권 등 소정의 상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달력은 12월 1일부터 전국 가맹점에서 네네치킨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소진 시까지 선착순으로 증정되며, 12월 1일부터 6일까지 네네치킨 공식 페이스북에서 진행되는 퀴즈 이벤트 응모를 통해서도 받아볼 수 있다.

네네치킨 마케팅 관계자는 “올 한 해 안티 스트레스 취미 활동으로 많은 인기를 끌었던 컬러링북을 차용해 실용성과 재미를 더한 달력으로 제작했다”며, “네네치킨 고객 분들이 색칠에 집중하면서 고민거리를 잊고 마음을 힐링하는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서울복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