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을 나누는 착한사업장’ 선정식 후 이선구 이사장(왼쪽)과 박갑도 회장(오른쪽)이 기념 촬영했다 사진제공= 케이디뷰티바이오그룹
‘사랑을 나누는 착한사업장’ 선정식 후 이선구 이사장(왼쪽)과 박갑도 회장(오른쪽)이 기념 촬영했다 사진제공= 케이디뷰티바이오그룹

[서울복지신문=장경근 기자] 지난 5일 인천광역시 연수구 송도국제도시 소재 케이디뷰티바이오그룹(회장 박갑도)사옥에서 사랑의쌀나눔운동본부(이사장 이선구)에서 선정하는 ‘사랑을 나누는 착한 사업장’선정식이 진행됐다.

케이디뷰티바이오그룹은 해마다 임. 직원들이 ‘밥나누기 봉사활동’으로 연말 송년행사를 대신 해오는 등 사랑의쌀 나눔운동에 적극 동참하여 꾸준히 사회에 대한 나눔과 이웃사랑을 실천해 온 기업으로 이 번 2017년 사랑의쌀나눔운동본부 운영간사단 신년교례회에서 2017년 제1호 ‘사랑을 나누는 착한 사업장’으로 선정이 되었다고 밝혔다.

케이디뷰티바이오그룹 계열회사인 ㈜닥터스와 함께 ㈜해인화장품(대표이사 송시아)이 2017년 제2호 ‘사랑을 나누는 착한 사업장’으로 함께 선정됐다.

한편, 독실한 크리스쳔인 박갑도 회장은 “기업이 해야 하는 사회적 책임이 바로 이웃과의 ‘나눔’이기에 당연히 해야 할일을 한 것뿐인데 과분하게도 ‘사랑을 나누는 착한 사업장’으로 선정을 해주신 것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고 소감을 밝혔다.

(사)사랑의쌀나눔운동본부에서 선정하는 ‘사랑을 나누는 착한 사업장’으로 선정이 되면 ‘사랑을 나누는 착한 사업장’ 현판이 지급되며 (사)사랑의쌀나눔운동본부 중앙회에서 발행하는 소식지인 ‘나눔의 행복’에 소개가 되고 (사)사랑의쌀나눔운동본부에서 진행하는 관련 행사에 VIP로 초대를 받는 등 사업장의 홍보 및 이미지개선에도 도움이 된다.

저작권자 © 서울복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