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경석 전남운전면허시험장장
김경석 전남운전면허시험장장
 [서울복지신문] 김경석 전남운전면허시험장장이 신년사를 발표했다. 김 장장은 “인터넷 사전예약 등 One-Stop 서비스 창구를 운영하며 고객들의 운전면허 취득에 도움이 되고자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을 편안한 가족처럼 정성을 다해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다음은 김경석 장장의 신년사 전문이다.

안녕하십니까?

전남운전면허시험장장 김경석입니다. 새해를 맞아 여러분의 가정에 큰 복이 임하시길 바랍니다.

도로교통공단 전남운전면허시험장은 도로 교통안전의 중심, 선진 교통문화의 리더로서 도로교통사고로부터 국민이 안전하고 행복한 세상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희 시험장은 고령자, 문맹자, 다문화가정 등 사회적 약자의 운전면허 취득을 적극 지원하고 있으며, 특히 장애인운전지원센터 운영을 통해 광주전남지역 중증장애인들의 운전면허 취득에 성실한 조력자로 역할을 다 하고 있습니다.

또한 신속하고 효율적인 민원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인터넷 사전예약 등 One-Stop 서비스 창구를 운영하는 등 고객들의 운전면허 취득에 도움이 되고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전남운전면허시험장의 모든 직원은 고객을 편안한 가족처럼 생각하며 정성으로 맞이하여 최상의 운전면허 서비스를 제공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017년 1월 5일

전남운전면허시험장 김경석 장장

저작권자 © 서울복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