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주 의장이 당산2가 현대홈타운 커뮤니티센터 준공식에 참석해 인사말 하고 있다
이용주 의장이 당산2가 현대홈타운 커뮤니티센터 준공식에 참석해 인사말 하고 있다

[서울복지신문=장경근 기자] 이용주 영등포구의회 의장은 21일 오후 5시 영등포구 당산동 현대아파트 다목적실에서 열린 ‘당산2가 현대홈타운 커뮤니티센터 준공식’에 참석했다.

커뮤니티센터는 문화, 여가, 체육시설 등 다양한 기능을 갖춘 공공 편의시설로 주민들의 생활복지 및 삶의 질을 향상시키고, 주민 간 교류와 소통의 공간을 제공하는 복합문화공간이다.

이번에 준공된 당산2가 현대홈타운 커뮤니티센터는 총 사업비 9,500만 원을 들여 단지 내 보일러실로 활용하던 지하 312㎡의 공간을 주민편의시설로 새롭게 단장했다.

센터 내에는 골프연습장, 탁구장과 요가․에어로빅실, 꽃꽂이 등 여가활동 공간, 회의실 등을 갖춰 입주민 뿐 아니라 지역 주민들도 가까운 곳에서 휴식과 여가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이용주 의장은 “센터 준공을 위해 노력하신 관계자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커뮤니티센터가 우리 마을의 사랑방으로 자리 잡아 마을공동체 형성에 기여하기 바란다”며, “주민 여러분도 센터를 적극 이용해서 건강한 취미와 여가를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서울복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