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순자 의원(가운데)이 북콘서트를 진행하고 있다           김수연 기자 사진
이순자 의원(가운데)이 북콘서트를 진행하고 있다           김수연 기자 사진

[서울복지신문=장경근 기자] 서울시의회 이순자 의원 출판기념회가 6일 오후 은평구 은평문화예술회관에서 열렸다.

이순자 의원은 저서 '함께 가는 길, 같이 가야 할 길' 출판기념회에서 “인생을 살아가려면 여러 가지 길과 맞닥뜨리게 된다"고 전제 한 뒤 "그 가운데 가장 소중한 길은 다양한 사람들과 만나면서 소통하고 마음을 나누며 공동체적인 삶을 함께 하는 길”이라고 밝혔다. 이어 이 의원은 “꿈과 소원을 이룰 수 있는 행복의 길로 함께 나아가기 위해 이 책을 펴냈다”고 말했다.

이순자 의원은 이번 저서를 통해 그 자신의 삶을 반추하면서 시민들과 지금껏 어떻게 소통해왔는지, 또 미래의 청사진이 어떠한지를 사진과 함께 자상하게 담아냈다.

이날 출판기념회에는 김우영 은평구청장을 비롯해 은평구 국회의원 박주민·박영선·민병두, 최재성 전의원등이 참석했으며 박원순 서울시장, 서영교 국회의원등이 축하영상을 보냈다. 식전행사에서 우정 출연한 방송인 박마루 서울시의원은 ‘꿈을 키워요’를 열창해 관중의 뜨거운 박수를 받았다.

한편 이순자의원은 지난 2월26일에 은평구 연신내 물빛공원에서 기자회견을 갖고 은평구청장 출마를 공식화 했다.

방송인 박마루 시의원이 우정출연해 열창을 하고 있다
방송인 박마루 시의원이 우정출연해 열창을 하고 있다

 

 

저작권자 © 서울복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