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선갑 구청장이 광장종합사회복지관 ‘사랑의 복 삼계탕 ’나눔 행사에 참석한 어르신들과 인사를 나누고 있다
김선갑 구청장이 광장종합사회복지관 ‘사랑의 복 삼계탕 ’나눔 행사에 참석한 어르신들과 인사를 나누고 있다

[서울복지신문=우미자 기자] 삼복(三伏) 가운데 마지막 복날인 말복을 맞아 김선갑 광진구청장이 14일 광장종합사회복지관에서 열린‘말복맞이 사랑의 복 삼계탕 행사’에 참석해 어르신들을 격려했다.

이번 행사는 계속되는 폭염으로 지친 어르신들의 기력 회복을 위해 어르신 100명을 모시고 김선갑 광진구청장을 비롯해 국회의원 시 ․ 구의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봉사자들은 한방재료를 넣은 영양만점 삼계탕뿐만 아니라 수박 등 다과도 대접해 훈훈함을 더했다.

이날 행사에는 무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어르신들이 삼삼오오 모여 삼계탕을 맛있게 드시고 이웃들과 담소를 나누는 뜻 깊은 시간을 가졌으며, 민요, 트로트 공연도 열려 어르신들의 흥을 돋웠다.

행사에 참석한 김 모 할머니는“요즘 너무 더워서 기운이 없었는데 맛있는 삼계탕을 먹으니 힘이 난다”라며 감사인사를 전했다.

김선갑 광진구청장은“어르신들이 건강한 여름을 날 수 있도록 맛있는 삼계탕을 대접하느라 힘써주신 봉사자분들꼐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연일 계속되는 무더위에 힘드실 텐데, 정성스럽게 준비한 삼계탕 드시고 건강한 여름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서울복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