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달식에 참석한 ㈜네츄럴화이트 관계자들이 기념촬영 하고 있다
전달식에 참석한 ㈜네츄럴화이트 관계자들이 기념촬영 하고 있다

[서울복지신문=우미자 기자] ㈜네츄럴화이트(대표이사 김준배)는 17일 강서구에 위치한 강서희망나눔복지재단에서 서울 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윤영석, 이하 서울 사랑의열매)에 3천2백만원 상당의 치아·잇몸 보호제품 3,000개를 전달했다.

전달식은 김준배 ㈜네츄럴화이트 대표이사, 남종삼 프라임 S 치과병원장, 고건상 강서희망나눔복지재단 이사장, 그리고 김진곤 서울 사랑의열매 모금사업팀장이 함께 했다.

이번에 전달된 치아 ‧ 잇몸 보호제품은 ‘강서희망나눔복지재단’을 통해 의료비 부담과 치아와 잇몸보호가 필요한 독거노인, 다문화가정에 전달 될 예정이다.

김준배 ㈜네츄럴화이트 대표는 “치아 ‧ 잇몸 보호에 탁월한 효과가 있는 제품을 통해 우리 이웃들이 잘 사용하여 튼튼한 치아를 유지시켰으면 하는 바람이다” 라며 “이번에 처음으로 기부를 시작했지만, 오늘을 계기로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이웃에게 나눔을 실천할 수 있도록 연계하겠다” 고 말했다.

김진곤 서울 사랑의열매 모금사업팀장은 “첫 기부가 가장 어려운데, 이렇게 좋은 물품을 첫 기부로 후원해주신 점에 감사드린다” 며 “앞으로는 서울 사랑의열매와 지속적인 파트너십을 이어가길 바라며 전달해 주신 치아 ‧ 잇몸 보호제는 독거노인과 다문화가정에 잘 전달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서울복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