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회 은평구 sns콘텐츠 공모전 홍보물
제2회 은평구 sns콘텐츠 공모전 홍보물

[서울복지신문=장경근 기자] 은평구(구청장 김미경)가 구민과의 소통을 활성화하고 구청홍보 강화를 위해 ‘제2회 은평구 SNS 콘텐츠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주민들의 시선에서 본 은평구의 참신한 모습을 소개하고, 주민제작 콘텐츠 확대를 통해 은평구 SNS에 대한 친근감을 높이고자 상반기에 이어 2회째 진행하고 있다.

공모전의 주제는 ‘함께 GREEN(그린) 은평’으로 이미지 콘텐츠분야와 영상 콘텐츠분야로 나누어 진행된다. △은평구의 문화·관광·축제 △이웃과 함께, 자연과 함께하는 은평구의 모습등 은평구를 소개하는 콘텐츠를 다음 달 9일까지 접수 받는다. 공모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은평구 페이스북 또는 은평구청 홈페이지 팝업창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공모전의 총상금은 510만원. 이미지 콘텐츠분야와 영상 콘텐츠분야로 나눠 각각 은평 으뜸상 1명, 북한산 버금상 2명, 불광천 아차상 3명. 총12명의 수상자가 선정된다. 수상작은 은평구 공식 SNS(페이스북, 블로그, 인스타그램)와 구청사내 모니터 및 IPTV송출 등 다양한 홍보에 활용될 예정이다.

구 관계자는 “디지털미디어 콘텐츠 제작에 전문성을 가진 주민들의 참여로 구정홍보의 주민참여와 온라인 및 소셜미디어를 활용한 소통을 더욱 활성화해 구민과의 소통에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은평구는 구민들에게 구정소식과 생활정보 등을 신속하게 전달하고, 구민과 원활히 소통하기 위해 은평구 SNS(은평구 페이스북·인스타그램·블로그, EBN 페이스북·유튜브·카카오TV)를 활발히 운영하고 있다.

 

저작권자 © 서울복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