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영식 부의장이 의정대상을 수상하고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권영식 부의장이 의정대상을 수상하고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서울복지신문=장경근 기자] 영등포구의회 권영식 부의장(신길4․5․7동)이 16일 열린 ‘TV서울 개국 5주년 기념식’에서 기초의원부문 의정대상을 수상했다.

TV서울은 매년 공약사항 이행과 의정활동 등이 우수한 광역․기초의원을 선정해 의정대상을 수여하고 있다.

이날 의정대상을 수상한 권영식 부의장은 3선 의원으로서 제7대 전반기 사회건설위원장을 역임한 데 이어 제8대 전반기 부의장을 맡아 의회를 이끌고 있다.

꾸준한 봉사활동과 선행으로 타의 모범을 보여 왔으며, 취약계층 지원과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활발한 입법 활동으로 공약 이행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대표 발의한 조례는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기후변화 대응에 관한 조례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재능기부 활성화 조례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장애인휠체어 등 수리 지원에 관한 조레 일부개정조례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경로당 운영 활성화에 관한 조례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공동주택 지원 조례 일부개정조례 등 상생 발전과 환경 개선에 힘썼다.

권영식 부의장은 “더욱 잘하라는 의미로 구민 여러분께서 주신 상이라고 생각한다”며 “구민 여러분의 기대를 만족시킬 수 있도록 교육․복지․안전을 책임지는 의정활동을 펼치겠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저작권자 © 서울복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