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사2동 마을카페에서 사랑의 나눔 행사를 갖고 관계자들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신사2동 마을카페에서 사랑의 나눔 행사를 갖고 관계자들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서울복지신문=장경근 기자] 은평구(구청장 김미경) 신사2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박은미)는 설명절을 맞이해 지난 31일 관내 어려운 이웃 100명에게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떡국떡과 만두로 구성된 ‘사랑의 선물’ 100박스를 전달했다.

'사랑의 선물' 대상자들은 차상위계층, 다문화가정, 저소득 어르신, 한부모 가족 등으로 통장단과 주민자치위원회의 추천을 받은 주민들이다.  

박은미 주민자치위원장은 “이번 행사는 주민자치위원회에서 여러 가지 모금활동을 통해 모은 성금으로 진행할 수 있었다"며 "우리 주변 어려운 이웃들에게 설명절을 맞이해 가족들과 함께 보낼 수 있도록 떡국떡과 만두를 전달함으로 지역사랑 실천에 동참하게 된 것 같아 기쁘다”고 밝혔다.

김영곤 신사2동장은 “매년 우리 주변에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아낌없이 봉사하는 통장단과 주민자치위원회 그리고 주민들의 성원에 감사드린다”며 “우리 지역에 나눔을 통한 이웃 사랑 실천이 앞으로도 지속될 수 있게 주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협조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서울복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