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문경 총경리가 국제 뷰티박람회장 부스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주문경 총경리가 국제 뷰티박람회장 부스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서울복지신문=우미자 기자] 최고미화장품(이하 CGM; 회장 남상형)은 중국 하이난의 용원당약업유한공사(총경리;주문겸)와 공동으로 개발한 침향오일 화장품을 선보였다.

중국 용원당약업유한공사는 지난 10일부터 12일까지 중국 광저우 중국무역센터(CIEFC, China Import and Export Fair Complex)에서 열리는 광저우 국제 뷰티박람회(CIBE, China International Beauty Expo)에 참가해 남궁박사 침향오일 마스크 팩을 선보여 K뷰티 알리기에 나섰다.

CIBE는 전 세계 수많은 바이어와 관람객들이 방문해 참여 기업들에게 다양한 비즈니스 기회를 제공하는 행사로 1989년부터 30년째 개최되고 있는 아시아 최대 규모의 화장품 박람회다.

이번 전시회는 전문가용 제품(Professional Beauty)과 화장품(Cosmetics), 원자재(Raw Materials &Packaging) 등 세 가지 카테고리로 나뉘어, 전 세계 1만여 개의 업체와 100만 여명의 관람객이 참가하여 대성황을 이뤘다. 이번 박람회는 중국뿐만 아니라 한국, 홍콩, 마카오, 대만, 그리고 세계 각국의 유명 화장품 브랜드들도 대거 참가했다.

한편 전시회 첫날 하이난 용원당약업유한공사는 한국에서 개발된 3스텝 남궁박사 침향오일 마스크 팩을 전시하면서 전시 참가자들로부터 높은 호응을 얻었다고 밝혔다.

남궁박사 침향오일 마스크팩은 세계에서 최초로 침향오일로 처방된 특수 기능성 화장품으로 미백효과가 탁월할 뿐만 아니라 피부 진정 작용에도 매우 효과적이라는 평을 받고 있다. 남궁박사 침향오일 3스텝 마스크 팩은 중국 국가 식품약품 감독관리 총국으로부터 남궁박사 침향오일 미백크림, 남궁박사 침향오일 마스크 팩, 남궁박사 아이존 에센스 등 3종을 지난해 6월 특수 기능성화장품으로 위생허가를 취득했다

주문겸 총경리는 중국 상류층을 타킷으로 마케팅 전략을 하고 있다며 2019년도 침향오일 화장품 고객을 확보하는데 큰 자신감을 보이면서 화장품 진출 사업에 큰 기대를 하고 있다..

http://www.hnlyt-pharm.com

광폭적 판매기록을 갱신하고 있는 남궁박사 침향오일 마스크팩
광폭적 판매기록을 갱신하고 있는 남궁박사 침향오일 마스크팩
저작권자 © 서울복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