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십자 자가진단 테스트기
녹십자 자가진단 테스트기
 
 

[서울복지신문=장경근 기자] 건강수명 100세 시대를 살아가는 현대인의 삶을 어렵게 하는 것은 다양한 혈관질환과 각종 암 세포의 증식이다. 특히 뇌혈관질환이 치명적 위험요인이 되는 것은 '골든타임'이 적용되기 때문이며, 날로 늘고 있는 대장암 또한 이 범주에 속한다.

대장암의 골든타임이라고 할수 있는 '조기발견'은 그 어떤 예방이나 치료보다 우선하며 건강 100세 인생을 추구하기 위한 가장 확실한 길이다.

보편적 건강복지를 선도하는 서울복지신문이 녹십자, SCA그룹과 함께 대장암 조기발견 인식을 확산하고, 대장암 치료의 골든타임을 확보하기 위한 '카운트다운! 찾아가는 대장암 없는 세상 만들기' 캠페인을 전개한다.

캠페인 관계자는 "이에 일차적인 방안으로 '대장암 조기발견 예방키트'를 전국 공무원 및 교직원, 기업체 근로자의 건강복지를 위해 무상 제공한다"며 "누구나 간편하게 대장암을 조기발견하고, 암으로부터 자유로운 인생을 살게 하기 위해 펼치는 이번 캠페인에 많은 응원과 참여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이번에 보급되는 자가진단 테스트기는 초기 대장암 진단율 95%, 선종이나 용종  75% 진단율을 보이고 있는 전문의약품이다.

대장암 조기 발견 예방키트 무료제공 신청 및 문의 070-7101-4582

 

저작권자 © 서울복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