씀씀이가 바른기업 캠페인에 참여하는 유재성 (주)코리아경제티비 대표
씀씀이가 바른기업 캠페인에 참여하는 유재성 (주)코리아경제티비 대표

[서울복지신문=장경근 기자] 증권정보 제공업을 기반으로 실시간 증권 방송 및 관련 서비스를 제공하는 (주)코리아경제티비(대표 유재성)가 ‘씀씀이가 바른기업’ 캠페인에 참여하며 중소기업의 사회 환원을 통한 지역사회 복지 증진 활동에 앞장선다.

지난 10일 대한적십자사 서울특별시지사(회장 김흥권)는 (주)코리아경제티비를 ‘씀씀이가 바른기업’으로 인증하고 바른기업 명패를 전달했다.

유재성 (주)코리아경제티비 대표는 “개인적으로 몇 개 기관을 정해 후원을 하고 있지만, 기부는 완벽히 갖춰진 환경에서 시작하기보다 처음부터 할 수 있는 만큼 베푸는 습관이 중요하다”며 “그런 생각을 저희 임직원들도 공감하고 있고, 적십자 씀씀이가 바른기업 캠페인 역시 임직원 회의를 통해 기부금액과 대상을 결정했다”고 밝혔다. 유 대표는 이어 "후원금이 생활능력이 부족한 어르신들을 위해 소중히 사용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대한적십자사는 나눔에 뜻을 가진 우수 중소기업, 강소기업 뿐만 아니라 병원, 한의원 등과 함께 씀씀이가 바른기업 캠페인을 진행해 사회공헌을 통한 복지활동을 지속적으로 확대해나갈 계획이다. 씀씀이가 바른기업 캠페인에 참여를 원하는 기업은 아래 URL을 통해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서울복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