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그룹 후원으로 적십자가 금천구 취약계층에 전하는 추석맞이 사랑의 선물
삼성그룹 후원으로 적십자가 금천구 취약계층에 전하는 추석맞이 사랑의 선물

[서울복지신문=우미자 기자] 적십자사와 금천구청은 추석을 맞아 취약계층에 식료품을 전달했다고밝혔다. 대한적십자사 서울특별시지사(회장 김흥권)는 지난 2일 금천구청에서 금천구 취약계층 229세대에 식료품 등이 담긴 사랑의 선물을 전했다.

이번 행사는 추석을 맞아 금천구 관내 취약계층의 생계지원을 위해 진행됐다. 삼성그룹이 취약계층을 위해 사랑의 선물을 후원했고, 적십자와 금천구청이 아동·청소년, 홀몸어르신, 이주민, 장애인 등 금천구 관내 복지사각지대에 있는 취약계층에 사랑의 선물을 전달했다.

삼성그룹의 후원으로 마련된 사랑의 선물에는 식용유, 양조간장, 고추장, 된장, 밀가루, 부침가루, 참기름, 설탕, 소금, 당면, 소면, 볶음참깨 등 식료품이 넉넉하게 들어있어 취약계층이 풍요로운 추석을 보내는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대한적십자사는 ‘희망풍차 프로그램’을 통해 4대 취약계층 홀몸어르신, 아동·청소년 가정, 이주민 가정, 기타 위기가정을 대상으로 각 가정별로 생계·주거·의료·교육 등 맞춤형 통합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다. 이번 추석맞이 사랑의 선물 또한 금천구 희망풍차 결연가정을 포함한 취약계층 229세대에 전달됐다.

저작권자 © 서울복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