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일 정릉2동주민센터에서 열린 통장협의회 열례회의에서 기부금 전달식을 갖고 관계자들이 기념 촬영하고 있다
25일 정릉2동주민센터에서 열린 통장협의회 열례회의에서 기부금 전달식을 갖고 관계자들이 기념 촬영하고 있다

[서울복지신문=우미자 기자] 성북구(구청장 이승로) 정릉2동 통장협의회가 25일 알뜰바자회 수익금전액을 따뜻한 겨울나기 성금으로 주민센터에 전달했다.

이번 성금은 지난 달 5일에 열린 알뜰바자회의 수익금으로 바자회는 준비부터 행사일까지 통장 전원과 주민센터 직원을 비롯해 많은 지역주민이 참여한 뜻 깊은 자리였고, 통장 전원이 합심해 판매한 물품 수익금을 소외된 지역 주민과 나누고자 한 자리였다. 이번 전달된 수익금 2,079,920원은 따뜻한 겨울나기 성금으로 기탁되며, 추운 겨울 소외된 지역주민에게 훈훈한 마음으로 전달되는 귀중한 불씨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덕남 회장(정릉2동 통장협의회)은 “올 한해 정릉2동 통장들의 노력이 이렇게 소외된 이웃에게 조그마한 도움을 줄 수 있어 감동이었다”며 “함께한 주민들에게 너무 감사하다“고 말했다.

조성진 동장은 “주말까지 반납하며 바자회에 애써주신 통장님들이 이웃을 위해 먼저 나서준 모습에서 나눔 실천의 귀감이 되었다”며 “행동으로 실천하는 통장님들이 자랑스럽다” 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서울복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