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준용 의장(가운데)이 대한적십자사 서울지사에 적십자 특별회비를 전달하고 관계자들과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윤준용 의장(가운데)이 대한적십자사 서울지사에 적십자 특별회비를 전달하고 관계자들과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서울복지신문=장경근 기자] 영등포구의회(의장 윤준용)는 13일 대한적십자사 서울지사에 2020년도 적십자 특별회비를 전달했다.

이날 전달식에는 윤준용 의장, 권영식 부의장, 김길자 운영위원장, 김재진 행정위원장과 대한적십자사 서부봉사관 이병인 관장 및 대한적십자봉사회 영등포구지구협의회 하강진 부회장, 전선분 부회장 및 임원진들이 참석했다.

의원들은 회비 전달식과 함께 적십자 회원들의 노고에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애로사항과 발전 방향에 대해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윤준용 의장은 “나눔은 마음을 가득 채우는 일이고, 함께하는 행복은 더 커진다"며 "이웃과 사랑을 나누는 뜻 깊은 적십자 모금활동에 관심을 갖고 동참해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윤 의장은 "경자년 새해에는 우리 주변의 소외된 이웃을 돌아보고 온정을 베풀 수 있는 풍요로운 한해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대한적십자사는 31일까지 2020년도 적십자회비 집중모금운동을 전개한다. 회비 납부는 집중모금운동 기간 외에도 가능하며, ARS, 인터넷, 모바일, 편의점 송금 등 다양한 방법으로 참여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서울복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