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일 용산구청장실에서 열린 기부물품 전달식. 장승웅 텐마인즈 대표(오른쪽3번째), 성장현 용산구청장(가운데) 등이 자리했다.
26일 용산구청장실에서 열린 기부물품 전달식. 장승웅 텐마인즈 대표(오른쪽3번째), 성장현 용산구청장(가운데) 등이 자리했다.

[서울복지신문 = 장미솔 기자] 헬스케어 전문기업 ㈜텐마인즈, 온라인광고대행사 ㈜열심히커뮤니케이션즈가 26일 용산복지재단(이사장 이상용)에 휴대용 마사지기‘브레오' 120대를 기부하기로 약속했다. 지역 내 노인, 장애인시설 이용자 건강관리에 도움을 주기 위해서다. 매달 10대씩 1년 간 기부를 이어간다.

장승웅 텐마인즈, 열심히커뮤니케이션즈 대표는 "주민들이 건강하게 생활할 수 있도록 물품 지원을 약속했다"며 “용산구 관내 기업으로서 지역에 보탬이 될 수 있는 일을 꾸준히 실천할 것"이라고 말했다.

텐마인즈, 열심히커뮤니케이션즈는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용산구청, 이태원 119안전센터, 대한적십자사, 대구광역시 등에 손세정제 약 5만개, 보건용 마스크 약 5000장을 보내기도 했다. 지난달에는 용산구 홀몸어르신 300가구를 대상으로 쌀 나눔 행사를 벌여 눈길을 끌었다.

용산복지재단 이사장은 “이웃들을 위해 나눔을 실천해 준 텐마인즈, 열심히커뮤니케이션즈 측에 감사드린다"며 "기부받은 물품은 지역 내 노인, 장애인 시설에 전달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서울복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