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마을금고 성북구협의회 직원들이 코로나19 위기 극복을 위한 성금 전달식을 진행하고 기념촬영하고 있다.
새마을금고 성북구협의회 직원들이 코로나19 위기 극복을 위한 성금 전달식을 진행하고 기념촬영하고 있다.

[서울복지신문=장미솔 기자] 새마을금고 성북구협의회(회장 황하연) 9일 서울특별시 성북구(구청장 이승로)에 코로나19 위기 극복을 위한 성금 300만원을 기탁했다. 최근 코로나 19 재확산이 우려되면서, 지역 내 어려움을 겪는 소외 이웃을 지원하고자 300만원을 구에 발 빠르게 전달한 것이다.

성북구협의회 회장을 비롯한 회원들이 모금한 성금 300만원은 서울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지정 기탁되어 코로나19의 여파로 많은 어려움을 겪는 지역 내 취약계층 돌봄지원 등에 사용될 예정이다.

황하연 회장은 “모두가 힘든 시기이지만 코로나 19 극복을 위해 다함께 힘을 합치자”며 “앞으로도 사회환원사업 등을 통해 따뜻한 성북구를 만들어가며 구민과 함께하는 대표금융기관으로서의 역할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이승로 구청장은 “어려운 시기에 코로나19 극복에 힘을 보태주어 감사드린다”며 “전달된 성금은 관내 취약계층을 위해 잘 사용할 것이며, 소외되는 이웃이 없도록 지역사회 내 동참과 관심을 이끌어내 이 시기를 함께 이겨나갈 수 있도록 성북구가 적극 나서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서울복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