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준희 구청장(가운데)이 MG새마을금고 관악구협의회로부터 성금을 전달받고 관계자들이 기념 촬영에 임했다
박준희 구청장(가운데)이 MG새마을금고 관악구협의회로부터 성금을 전달받고 관계자들이 기념 촬영에 임했다

[서울복지신문=우미자 기자] 관악구(구청장 박준희)는 20일 MG새마을금고 관악구협의회(회장 신영열)로부터 코로나19 위기 극복 성금 1,000만 원을 기부 받았다고 밝혔다.

새마을금고 회원들이 모금한 성금 1,000만 원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취약계층 지원을 위해 서울시 사회복지 공동모금회에 지정 기탁했다. 기부 받은 성금은 지역 내 감염취약계층인 노인, 장애인, 아동 등이 이용하는 다중이용시설 방역 및 개인위생용품 등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쓰일 예정이다.

신영열 관악구협의회 회장은 “어려운 시기에 지역사회에 도움을 줄 수 있어서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서민 금융기관으로서 지속적인 사회 환원사업 등을 통해 사회적 책임과 역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박준희 구청장은 “어려운 시기에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 주신 MG새마을금고 관악구협의회에 감사드린다”며 “복지 사각지대에 있는 취약계층을 더 꼼꼼히 살피며 지역사회 확산 방지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서울복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