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조용주님 외 9인이 지역사회장애인을 위해 쌀 10kg 116포대를 후원해 전달식을 가졌다
▲ 조용주님 외 9인이 지역사회장애인을 위해 쌀 10kg 116포대를 후원해 전달식을 가졌다

[서울복지신문=우미자 기자] 금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박은정)은 지난 28일 조용주, 박남, 박광범, 김류, 권오현, 한만용, 강향자, 진선명, 조현승, ktown4u.com이 추석을 맞아 지역사회장애인을 위해 준비한 쌀 10kg 116포대를 후원받았다고 밝혔다.

조용주님 외 9인은 지역사회 공헌을 위한 꾸준한 후원을 통해 사회에 좋은 영향력을 발휘하고 있으며, 어려운 장애인들을 위해 지속적으로 쌀 나눔을 펼쳐가며 나눔의 행복을 실천하고 있다.

박은정 관장은 “최근 코로나19가 장기화됨에 따라 모두가 어려운 지금, 장애인에 대한 봉사와 후원이 더 줄어들어 가족이 없어 혼자 지내고 있는 장애인이 더 어려움을 겪고 있다”며 “이러한 시기에 후원자님의 장애인 가정에 지속적인 관심과 나눔을 실천에 감사드린다. 보내주시니 따뜻한 마음을 잘 전달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하겠다.”고 말했다.

본 후원품은 다가오는 추석, 1인 세대 장애인가정과 1가구 다 장애인 가정 116곳에 배부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서울복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