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로 구청장(가운데)이 장위2동 새마을금고로부터 마스크를 전달받고 관계자들과 기념 촬영하고 있다
이승로 구청장(가운데)이 장위2동 새마을금고로부터 마스크를 전달받고 관계자들과 기념 촬영하고 있다

[서울복지신문=우미자 기자] 성북구(구청장 이승로)는 지난10일 장위2동 새마을금고(이사장 한종열), 한양새마을금고(이사장 김응수)로부터 코로나19 위기 극복을 위해 마스크를 기부받았다고 밝혔다.

두 기관에서는 최근 코로나 19 재확산이 우려되면서, 지역의 소외된 이웃들을 돕고자 각각 5,000매(장위2동새마을금고), 1,500매(한양새마을금고) 총 6,500매를 전달했다.

한종열 장위2동 새마을금고 이사장은“코로나 19 극복을 위해 모두가 힘을 합쳐야 한다”고 말했다.

김응수 한양새마을금고 이사장은“앞으로도 따뜻한 성북구를 만들기 위해 구민과 함께하는 대표금융기관으로서의 역할에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이날 새마을금고에서 기부한 마스크는 서울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지정 기탁돼 코로나 19의 여파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내 취약계층 돌봄 지원 등에 사용될 예정이다.

이승로 구청장은“방역물품이 절실한 상황 속에 단비 같은 기부를 해주시니 감사하다”며 “보태주신 힘으로 코로나 19 극복 및 안전한 성북구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서울복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