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더불어함께새희망이 도봉운전면허시험장과 함께 수면조끼 전달식을 진행하고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더불어함께새희망이 도봉운전면허시험장과 함께 수면조끼 전달식을 진행하고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서울복지신문=장경근 기자] (사)더불어함께새희망은 지난 18일 도봉운전면허시험장과 함께 상계1동 저소득 취약계층 영유아들의 질병예방과 건강한 성장을 위한 수면조끼 전달식을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사)더불어함께새희망의 대표적인 참여형 캠페인으로 영유아들의 체온조절을 통해 감기, 폐렴 등 각종 질병으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제작됐다.

이날 전달 된 ‘수면조끼’ ‘도봉운전면허시험장’ 임직원들이 지역사회 아이들이 질병 없이 건강하게 성장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한땀한땀 정성들여 직접 제작해 더욱 의미를 더했다. 제작된 수면조끼는 상계1동 행정복지센터를 통해 관내 저소득 취약계층 미혼모, 한부모가정의 아동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물품을 전달한 김환 (사)더불어함께새희망 과장은 "기관에서 진행하고 있는 수면조끼캠페인이 단순히 영유아의 질병예방을 위한 캠페인에 그치지 않고, 지역사회 전체의 돌봄으로 작용할 수 있도록 많은 기업과 봉사자 분들의 참여를 부탁드린다" 며 "앞으로 미래를 이끌어 나갈 아동들의 건강권 증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 고 말했다.

수면조끼 만들기 캠페인에 참여한 정우택 도봉운전면허시험장장은 ‘지역사회의 일원으로 뜻깊은 일에 동참할 수 있어 기쁘고,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이웃들이 소외되지 않도록 꾸준하고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전개해 나가겠다’ 고 말했다.

한편 (사)더불어함께새희망이 진행하는 ‘수면조끼 캠페인’은 연중캠페인으로 더불어함께새희망 홈페이지를 통해 개인, 기업 누구나 제한 없이 신청해 영유아 살리기에 동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서울복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