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2일 성북제일새마을금고 행복 가득담은 '장수사진' 행사 진행 모습
지난 12일 성북제일새마을금고 행복 가득담은 '장수사진' 행사 진행 모습

[서울복지신문=장미솔 기자] 성북구(구청장 이승로) 길음1동 성북제일새마을금고(이사장 황하연)에서 지난 12일 ‘행복 가득담은 장수사진 촬영’ 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행사는 길음1·2동 관내 지역 저소득 어르신 60명의 “무병장수”를 기원하며 마련됐다.

어르신들에게 ‘인생사진’을 선물하기 위해 이요세 지역봉사가는 촬영, 헤어, 메이크업, 촬영의상 대여 등 재능기부를 몸소 실천하였으며, 성북제일새마을금고 임·직원도 촬영 준비에 함께 힘을 모았다. 또한 길음1동 통장협의회 회원들은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촬영 전후 방역 활동을 꼼꼼히 진행했다.

한껏 단장한 어르신들의 모습을 응원하러 온 이승로 구청장은 “오늘 장수사진촬영을 통해 어르신들이 건강하고 활기찬 시간 보내시길 바라고, 성북제일새마을금고가 앞장서서 지역사회를 위해 뜻깊은 행사를 개최해주셔서 되어 무척 감사드린다”고 하며, “코로나-19로 어려운 상황에서 성북구에서는 지역 주민들이 서로 따뜻함을 나눌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지역사회복지에 관심을 가지고 적극 지원해 나가겠다” 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서울복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