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입시 상담회 홍보물
대학입시 상담회 홍보물

[서울복지신문=장대근 기자] (재)홍성사랑장학회(이사장 김석환)는 홍성지역 예비 고2,3 학생들의 대입경쟁력 확보와 맞춤형 대학입시 정보 제공을 위해 대학입시 상담회를 개최한다.

군은 다음 달 19일 홍성군청 대강당에서 선착순 사전접수자 40명을 대상으로 2022학년도 대학입시 개인 상담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군은 농어촌특별전형에 능숙한 입시전문 현직교사 8명을 초빙해 예비 고2‧3(現 고1‧2) 학생들에게 현재 성적에 맞는 대학 목표설정, 내신관리, 자기소개서 작성법 등 체계적이고 정확한 대입정보를 전달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입시상담회는 코로나19의 감염방지를 위해 개별부스 및 가림막 설치, 개인방역수칙 점검 등 철저한 방역조치 하에 진행된다.

상담회 참여를 희망하는 자는 홍성군청 홈페이지 내 공지사항 게시판에서 신청서 및 개인정보 동의서를 내려 받아 작성한 후 11월 30일 09:00부터 이메일(sjhsama1@korea.kr)로 스캔 송부하면 된다.

김석환 이사장은“코로나19 팬더믹으로 비대면 수업이 증가하고 교육환경이 급변하는 상황 속에서 예비 고2‧3부터 대입을 준비해야 한다”며“1:1 맞춤형 입시 상담회를 통해 학생과 학부모에게 체계적이고 정확한 입시정보를 제공하고 급변하는 입시제도에 대한 불안감을 해소하는 등 성공적인 대학입학을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 8월 15~16일 2일간 개최된 입시상담회에서도 100여명이 넘는 학생과 학부모가 참석하여 입시상담회에 대한 뜨거운 관심과 호평이 있었다.

저작권자 © 서울복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