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용근 의장(오른쪽)이 지방자치 의정대상을 수상하고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박용근 의장(오른쪽)이 지방자치 의정대상을 수상하고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서울복지신문=장경근 기자] 은평구의회 박용근 의장이 지난 8일 서울시의회 제2대회의실에서 개최된 ‘2021 지방자치 행정·의정·경영·사회공헌 대상’ 시상식에서 지방자치 의정대상을 수상했다.

올해로 14회를 맞는 ‘2021 지방자치 행정·의정·경영·사회공헌 대상’은 서울기자연합회가 매년 지방자치에 공헌한 바가 크고 뛰어난 경쟁력과 도덕성이 검증된 지방의원에게 수여하는 상으로, 각 부문 수상자들은 전문가들의 추천과 공적심사위원회의 엄격한 심사를 거쳐 선정됐다.

박용근 의장은 3선 의원이자 제8대 후반기 은평구의회 의장으로서, 집행부 견제라는 의회 본연의 업무를 충실히 이행하고, 의원들의 위상과은평구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헌신적으로 의정활동에 매진한 점을 공로로 인정받아 수상자로 선정됐다.

박용근 의장은 “구민을 대변하는 서울기자연합회 언론인분들께 받는 상이라 더욱 의미 있다고 생각한다”며 “은평구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더욱 헌신하고 노력하라는 뜻으로 알고, 앞으로도 지역발전을 위해 책임 있는 의정활동을 펼치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서울복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