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대문구의회 행정복지위원회의원들이 지난 1일 제219보병여단 3대대를 방문해 군장병들의 노고를 격려했다
서대문구의회 행정복지위원회의원들이 지난 1일 제219보병여단 3대대를 방문해 군장병들의 노고를 격려했다

[서울복지신문=우미자 기자] 서대문구의회 행정복지위원회(위원장 안한희)는 지난 1일 제219보병여단 3대대를 방문해 군장병들의 노고를 격려했다.

이번 방문은 제219보병여단 3대대의 초청에 따라 박경희 의장과 행정복지위원회 위원들이 군부대를 찾아가 군 장병들을 위문하고,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특별 행사였다. 

현장을 찾은 박경희 의장, 안한희 행정복지위원장, 최원석 행정복지부위원장, 유경선 의원, 김양희 의원은 국가안보와 향토방위를 위해 애쓰고 있는 장병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통합방위 안보의식을 확립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3대대의 방위 역할과 일반현황 보고를 받고, 코로나19 대응 군부대 방역체계 등 현안에 대한 의견을 나눴다.

안한희 서대문구의회 행정복지위원장은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국민의 안전을 위해 열심히 근무하는 장병들의 노고를 격려하고자 동료 의원들과 함께 위문을 하게 되었다”며 “우리들의 편안한 일상은 국가안보와 국토방위에 전념하고 있는 국군장병 여러분 덕분임을 잘 알고 있으며, 항상 감사하는 마음을 잊지 않겠다”고 했다.

 

저작권자 © 서울복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