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쇼핑라이브 기획전’ 포스터
‘네이버 쇼핑라이브 기획전’ 포스터

동대문구(구청장 유덕열) 서울한방진흥센터가 설을 맞이해 서울약령시의 우수한 한방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살 수 있는 ‘우수한방상품 설선물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은 18일부터 21일까지 4일 간 오전 11시에서 12시 포털사이트 네이버에서 제공하는 ‘네이버 쇼핑’을 비롯해 암호화폐거래소 ‘빗썸 라이브’, 서울한방진흥센터 유튜브까지 3개 채널에서 동시 생중계된다.

8곳의 서울약령시 한방상점이 참여하며, 4일 간 약 16개의 상품이 판매될 계획이다. 판매 상품은 18일 ‘홍삼천마차’, ‘녹용쌍화차’, ‘녹용불로단’, ‘생홍삼환’, 19일 ‘생강고’, ‘오란다선물세트’, ‘보스웰리아세트’, ‘국산천마선물세트’, 20일 ‘천연조미료 및 잡곡세트’, ‘홍보환디톡스’, ‘보스웰리아종합환’, 마지막 날인 21일에는 ‘한방샴푸와 비누’, ‘쌍원차’, ‘한방소화제’ 등이다.

방송 중 구매할 경우 최대 40%까지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으며, 방송 날짜에 따라 한방소화제, 콤부차, 여주환 등의 사은품이 증정되는 등의 혜택이 있다. 자세한 사항은 서울한방진흥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유덕열 구청장은 “민족의 명절 설을 맞아 서울 약령시의 건강한 한방제품을 안전하고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기획전을 마련했다”며, “코로나19로 온 가족이 모이기도 어려운 시기에 이번 기획전을 통해 가족들과 따뜻한 마음을 나누실 수 있기를 바란다”고 했다.

저작권자 © 서울복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