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평구 ‘홍보콘텐츠 제작’ 뉴딜 일자리 청년 모집 홍보물
은평구 ‘홍보콘텐츠 제작’ 뉴딜 일자리 청년 모집 홍보물

[서울복지신문=장경근 기자] 은평구(구청장 김미경)는 올해 ‘홍보콘텐츠 전문가 양성사업’에 참여할 청년을 이달 26일부터 다음 달 4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홍보콘텐츠 전문가 양성사업’은 구에서 추진하는 서울형 뉴딜일자리 사업이다. 홍보콘텐츠 기획과 제작을 돕는 청년 전문가를 양성한다. 참여 청년은 업무 경험과 전문성을 쌓아 민간일자리 진입에 도움받을 수 있다.

모집 인원은 분야별로 소셜미디어 1명, 미디어 2명으로 총 3명이다. 참여자격은 올해 기준 만 18세 이상부터 만 39세 이하인 서울시민으로 참여배제 사유가 없어야 한다.

참여 방법은 서울시 일자리포털(job.seoul.go.kr)에 접속해 온라인으로 신청하면 된다. 신청서류는 신청서, 자기소개서, 개인정보동의서, 구직등록필증, 주민등록등본 등이다.

근무 기간은 3월 2일부터 12월 31일까지다. 근무지는 구청 홍보담당관과 은평문화재단 미디어센터다. 업무 내용은 카드뉴스, 미디어 기획·편집 등 각종 은평구 홍보콘텐츠 제작 업무를 맡게 된다.

그 외 자세한 내용은 서울시 일자리 포털(job.seoul.go.kr)과 은평구청 홈페이지 채용공고(ep.go.kr)를 접속해 확인할 수 있다.

김미경 구청장은 “청년은 미래 지역발전에 핵심이다. 우수한 청년 인재들이 실무경험과 전문성을 쌓을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 청년들의 많은 참여 바란다”고 했다.

저작권자 © 서울복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