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생 모집 홍보물
교육생 모집 홍보물

[서울복지신문=김점임 기자] 은평구(구청장 김미경)는 2022년 은평구 취업지원교육 프로그램으로 ‘가전설치 엔지니어 양성과정’ 교육생을 다음달 17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가전설치 엔지니어 양성과정은 지난 2월 모집했던 이모티콘 캐릭터 디자인 전문가 양성과정에 이은 두 번째 은평구 취업지원 교육 프로그램이다.

이번 교육은 은평구와 한국폴리텍대학 정수캠퍼스 산학협력단이 손을 잡고 지역 내 구직자를 대상으로 가전설치 엔지니어 양성 교육을 실시한 이후 바로 기업 채용까지 연계하는 산업현장 맞춤형 일자리 창출 특화 교육이다.

모집 대상은 은평구 거주 청년·중장년 미취업자 20명이며 교육비는 무료이다. 참여 방법은 한국폴리텍대학 서울정수캠퍼스 산학협력단 홈페이지에 온라인 신청하거나 직접 방문 접수하면 된다.

서류 확인과 면접을 거쳐 최종 선발되면 교육 참여가 가능하다. 교육은 4월 25일부터 5월 11일까지 12일간 월~금 10시부터 15시 30분까지 총 60시간으로 진행될 예정으로 가전 설치 실습 등 실무교육 위주로 운영한다. 모집 관련 자세한 사항은 한국폴리텍대학 서울정수캠퍼스 산학협력단 홈페이지에서 확인하거나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김미경 은평구청장은 “은평구 취업지원 교육프로그램 운영으로 취업을 희망하는 은평구민의 사회참여 기회가 많아지고 양질의 일자리 창출에 도움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했다.

 

 

저작권자 © 서울복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