왼쪽 고양석 후보, 오른쪽 전혜숙 광진(갑) 국회의원
왼쪽 고양석 후보, 오른쪽 전혜숙 광진(갑) 국회의원

[서울복지신문=장경근 기자] 더불어민주당 고양석 광진구의원 후보가 13일 광진구 중곡동에 위치한 선거사무소에서 개소식을 가졌다.

개소식에는 전혜숙 광진(갑) 국회의원, 김선갑 광진구청장 후보, 박기호 전 광진부구청장, 양회종 광진문화원장, 김천호 광진구소상공인연합회장, 박채문 광진구호남향우회 연합회장을 비롯한 각동 호남향우회장, 지방선거 출마자 등 많은 인사가 참석했다.

고양석 광진구의원 후보는 인사말을 통해 “지난 8년간의 광진구 나선거구에서의 의정활동과 의장경험을 바탕으로 이번 4년동안은 광진구 가선거구인 중곡동을 위해 헌신하고자 한다”고 했다. 이어 고 후보는 “비록 지난 대선에서 아쉽게 패배했지만 성장과 발전 그리고 살기 좋은 광진구를 만들어나가기 위해서 더불어민주당의 압도적인 승리가 반드시 필요하다”고 밝혔다.

마지막으로 고양석 후보는 “저 고양석의 당선을 위해 여러분들의 성원과 지지가 필요하다”면서 “광진구민과 함께 할 수 있는 기회를 다시 한 번 요청드린다”고 지지를 호소했다.

전혜숙 광진(갑) 국회의원은 “광진 발전을 위해서는 고양석 후보의 승리가 절실히 요구된다”면서 “고양석 후보뿐만 아니라 광진구 내 더불어민주당의 후보들이 승리할 수 있도록 단합된 모습을 보여주자”고 했다.

고양석 광진구의원 후보는 광진구의회 제7,8대 의원을 지내며 △제7대 광진구의회 전반기 예산결산특별위원회 위원장 △제7대 광진구의회 후반기 부의장 △제8대 광진구의회 전반기 의장을 역임했고 △2015년 행정사무감사 우수의원 △2020 제12회 지방의정봉사대상을 수상했다.

 

저작권자 © 서울복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