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찬식 ㈜성승 대표이사가 대한적십자사 ‘씀씀이가 바른기업’ 명패를 전달받고 있다
김찬식 ㈜성승 대표이사가 대한적십자사 ‘씀씀이가 바른기업’ 명패를 전달받고 있다

[서울복지신문=장경근 기자] 건강한 사회를 위한 혼합음료 제품을 생산하는 ㈜성승(대표이사 김찬식)이 대한적십자사 서울특별시지사(사무처장 홍두화) ‘씀씀이가 바른기업’가입으로 지역사회 복지 증진 활동에 동참했다.

19일 적십자사 서울지사는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성승을 방문해 ‘씀씀이가 바른기업’ 명패를 전달하고 현판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대한적십자사의 ‘씀씀이가 바른기업’ 캠페인은 월 20만 원 이상 정기기부를 약정한 사업장에게 붙여주는 명칭으로, 후원금은 지역의 위기가정, 취약계층을 위한 통합 복지 지원에 소중히 사용된다.

김찬식 성승 대표이사는 “아동양육시설 퇴소 청소년들이 부족한 제도적 보호로 사회에 부적응하는 소식들을 전해 들으며 마음 아팠다”며 “대한적십자사가 사회 안전망에 벗어나 어려움을 겪는 아이들을 위해 각계각층의 노력을 모아 전해주길 바라며, 이에 (주)성승 역시 지역사회 이웃들에게 따뜻함을 전하기 위해 계속 노력하겠다”고 했다.

한편 대한적십자사는 기업뿐만 아니라 병의원들과도 함께 씀씀이가 바른기업 캠페인을 진행해 사업장명으로 실천하는 나눔의 가치를 더욱 확대해나갈 계획이다.

씀씀이가 바른기업 캠페인에 참여를 원하는 기업은 대한적십자사 서울특별시지사 홈페이지를 통해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서울복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