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97회 임시회 제2차 본회의 진행 모습
제297회 임시회 제2차 본회의 진행 모습

[서울복지신문=장경근 기자] 은평구의회(의장 기노만)는 23일 제2차 본회의를 마지막으로 지난 16일부터 23일까지 8일간의 일정으로 진행된 제297회 임시회를 모두 마무리하고 폐회했다고 밝혔다.

이번 임시회에서는 지난 17일부터 22일까지 각 상임위원회는 소관부서의 2022년도 하반기 주요업무 추진실적 및 2023년도 주요업무 계획을 보고 받았다. 지난 22일 행정복지위원회에서는 조례안 등 안건을 심사하고 각종 민간 위탁 관련 재계약, 재위탁 건을 보고 받았다.

이어진 23일 제2차 본회의에서는 각 위원회에서 심사된 △서울특별시 은평구 사무의 민간위탁에 관한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김승엽 의원 대표발의) △서울특별시 은평구 – 몽골 셀렝게도 자매결연 동의안 △서울특별시 은평구 성인문해교육지원에 관한 조례안 (권인경 의원 대표발의) △서울특별시 은평구 보호종료아동 지원에 관한 조례 전부개정조례안 (이미경 의원 대표발의) △은평청여울 수영장 민간위탁 동의안 △구립 갈현노인복지관 민간 재위탁 동의안 △구립 응암새싹어린이집 민간 재위탁 동의안 △구립 진관어린이집 민간 재위탁 동의안을 심의·의결했다.

한편 은평구의회는 다음달 21일부터 제298회 임시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서울복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