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컴퓨터협동조합이 튀르키예 지진 피해 지원을 위해 기부금 금1백만 원을 기탁했다
한국컴퓨터협동조합이 튀르키예 지진 피해 지원을 위해 기부금 금1백만 원을 기탁했다
김윤희 부위원장
김윤희 부위원장

[서울복지신문=장경근 기자] 은평구의회(의장 기노만)는 22일, 2023년도 제1회 서울특별시 은평구 추가경정예산안을 검토하고 심사할 예산결산특별위원회(이하 예결특위) 위원장에 박세은 의원, 부위원장에 김윤희 의원을 각각 선임했다고 밝혔다.

예결특위는 22일부터 3일까지 2023년도 제1회 추가경정예산안 등을 심사하고 관계 공무원 등에 대한 질의·답변 시간을 갖는다.

 이번 예결특위에서 심사할 추가경정예산안은 지역경제 활성화와 취약계층 사회안전망 구축을 위해 고향사랑기부제 운영비, 어린이집 확충 등에 필요한 예산을 반영한 것으로 총 89억 원 규모이다. 예결특위의 심사를 거친 추경안은 오는 24일 제2차 본회의 의결로 최종 승인된다.

박세은 예결특위 위원장은 “올해 첫 추경이 이루어지는 만큼 소중한 세금이 지역경제 활성화 등을 위해 적재적소에 낭비 없이 쓰일 수 있도록, 의원들과 함께 열과 성을 다해 심사하겠다”고 말했다. 

김윤희 부위원장은 "위원들과 합심하여 집행부에서 요구한 추경안 사업의 예산이 적절히 편성 꼼꼼하게 심의할 것이며, 사업의 적절성과 타당성을 면밀하게 살피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서울복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