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벡스코에서 개최되는 대한민국 대표 축제박람회에 참가한 홍주문화관광재단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되는 대한민국 대표 축제박람회에 참가한 홍주문화관광재단

[서울복지신문=장대근 기자] 홍성군 홍주문화관광재단(대표이사 최건환)은 7일부터 9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되는‘제3회 대한민국 대표 축제박람회’에 홍주문화관광재단 부스를 설치하고 홍성군 대표 축제를 적극적으로 홍보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국지방신문협회가 주최하고 한국전시산업원이 주관하는 이번 박람회는 각 지역의 다채로운 대표 축제를 소개하고 홍보하며, 축제와 관련된 다양한 산업 간 상호 발전의 장을 형성하고자 열린 전국적인 행사이다.

홍주문화관광재단은 박람회 기간동안 많은 방문객들에게 홍성군의 대표축제인 홍성역사인물축제와 한우바비큐페스티벌을 효과적으로 소개하기 위하여 축제정보가 담긴 리플렛을 배포하고 핀버튼과 손거울 만들기 등의 체험을 진행하여 큰 호응을 받았다.

최건환 대표이사는“전국적 규모로 개최되는 대한민국 대표 축제박람회에 참가하여 우리 홍성의 역사인물축제와 홍성한우바비큐페스티벌 홍보를 통해 전국 제일의 에듀테인먼트 축제와 홍성한우의 우수성을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였다”며 "앞으로도 홍성축제를 전국적으로 홍보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했다.

저작권자 © 서울복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