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곡2동 주민센터에서 ‘2023년 월곡2동 청소년 지도협의회 장학금 전달식’이 열렸다
월곡2동 주민센터에서 ‘2023년 월곡2동 청소년 지도협의회 장학금 전달식’이 열렸다

[서울복지신문=우미자 기자] 성북구(구청장 이승로) 월곡2동 청소년지도협의회(회장 박성수)는 지난 18일 월곡2동 주민센터에서 가정의 달을 맞아 학생들의 꿈을 응원하기 위해 청소년 5명에게 각 40만원씩 총 200만원의 장학금을 지급했다.

이날 장학금 전달행사에는 박성수 월곡2동 청소년 지도협의회 회장 및 회원, 이승로 구청장을 비롯해 청소년 및 청소년 가족 등 3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번 행사는 청소년 지도협의회 회원들의 사랑으로 청소년들이 학업을 성취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마련됐다.

박성수 청소년 지도협의회 회장은 “회원들이 마음을 모아 장학금을 지급하는 것이 하나의 전통처럼 자리 잡게 됐다”며 “앞으로도 청소년들에게 관심을 가지고 지원하는 자리를 지속적으로 마련하겠다”고 했다.

오수이 월곡2동장은 “청소년 지도협의회의 장학금 수여에 감사드리며 청소년들이 행복하게 성장할 수 있는 환경 조성을 위해 함께 협력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월곡2동 청소년지도협의회는 앞으로도 청소년들을 유해환경으로 보호하기 위한 청소년 선도 활동과 함께 장학금 지원 사업을 지속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서울복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