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대학교 APP과정 신입생들이 기념 촬영에 임했다. (앞줄 왼쪽 4번째 남궁영훈 주임교수)
동국대학교 APP과정 신입생들이 기념 촬영에 임했다. (앞줄 왼쪽 4번째 남궁영훈 주임교수)

[서울복지신문=장경근 기자] 동국대학교 미래융합대학 미래융합교육원(원장 이창한) APP(Aesthetic &Produce beautiful hair Program for CEO)과정(주임교수 남궁영훈)은 지난 7일 문화관 2층 학명세미나실에서 동문 등 신입생 100여명이 참석해 APP과정 21기 입학식을 성황리에 마쳤다.

이창한 미래융합교육원장은 “대·내외적으로 어려운 시기에 많은 인원이 APP과정과 함께하게 돼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미래융합 교육원장으로 취임한 후 첫 행사이니 만큼 의미 있고 뜻 깊은 입학식”이라고 밝혔다. 이 원장은 이어 “오늘 입학식을 시작으로 15주 교육기간동안 우리 동국대학교와의 깊은 인연을 소중하게 간직해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대식 총동문회장은 축사를 통해 “우리 APP과정이 강산이 변한다는 10년을 지나 11년째를 맞이하는 의미 있는 해에 입학하신 21기 여러분들의 입학을 진심으로 축하한다”며 “재도약의 원년으로 생각해 멋진 21기 원우회가 활발하게 활동해 줄 것을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박규승 명예회장, 이경삼, 최기홍 고문으로 이어진 축사에서도 “모두가 함께 하는 APP과정은 그 누구도 흉내 낼 수 없는 유일무이한 멋진 조직으로 21기 여러분들도 APP과정의 전통과 문화를 잘 이어받아 한 분도 낙오자 없이 유익한 교육기간이 되어 줄 것”을 당부했다.

한편, 동국대 APP과정은 지난 2009년 3월7일 첫 입학식을 시작으로 11년째 21기를 맞이하는 CEO과정이다. 800여 동문을 배출하고 10년의 전통을 이어오고 있는 국내 유일무이한 명품 뷰티&헬스 CEO과정으로 정통성을 유지하고 있다.

이번 입학한 21기는 15주 교육기간을 마치고 7월4일 총장명의의 수료증을 받게 된다.

동국대학교 APP과정 입학식을 마치고 동문 등 신입생 100여명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동국대학교 APP과정 입학식을 마치고 동문 등 신입생 100여명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21기 입학생은 총 33명으로 △강채영(다림건축실장) △고제학(은수 대표) △구혜순(미르네트웍 이사) △김기자(AAC포로페셔널 이사) △김민주(예다원 원장) △김선규(아티스트퀸 이사) △김순이(연예인) △김영숙(리도 사장) △김정집(태청F&N대표) △김종수(뉴밀레니엄웨딩그룹 회장) △김현숙(뷰티하우스 대표) △김형희(대중가수. 한국가수협회 관악지부 회장) △김홍민(공인노무사) △류시연(국방부조사본부 수사팀장) △박민주(헌화생명 강사) △박병권(제이디피부클리닉 원장) △박은주(부동산 컨설턴트) △박정애(끌리오 사장) △성계욱(임대업) △오승현(HJ엔터테인먼트 이사) △오이은(한화생명 팀장) △유아리(MB마스터 팀장) △이경태(신촌종합건설 이사) △이순득(흥국생명 소장) △이채미(맑은청 맑은담 힐링&테라피 대표) △장윤선(지쿱 지사장) △전영희(제이끌림 토탈뷰티숍 원장) △주경석(천혜인 전무) △최은경(인카금융서비스 노원지사) △최재용(안심창업관리사) △표선희(연궁라이온스 클럽 회장) △홍민아(섹소폰 아카데미 원장) △홍석원(신총종합건설 대표)등 이다. 사진 김현정, 장명숙 /문의 02-2695-1612

저작권자 © 서울복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