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황선봉 군수가 신암면 짜장면 나눔봉사에 참석해 어르신들을 위로하고 있다
▲  황선봉 군수가 신암면 짜장면 나눔봉사에 참석해 어르신들을 위로하고 있다

[서울복지신문=장대근 기자] 예산군 신암면 신택리 소재 부부옛날손짜장을 운영하는 한민주 씨와 임정균 씨는 29일부터 30일까지 이틀에 걸쳐 지역 어르신 500여명을 초청해 짜장면을 대접했다.

올해로 3년째 진행하는 이번 행사는 중국집을 운영하는 두 부부가 재능기부로 짜장면과 탕수육을 만들어 어르신들께 무료로 대접하는 행사로, 지역 어르신과 이웃 간 정을 나누기 위해 마련한 것이다.

한민주 씨는 “짜장면 한 그릇이지만 어르신들이 오셔서 맛있게 드시는 모습을 보면서 큰 보람과 기쁨을 느낀다”며 “앞으로도 어르신들이 모두 건강하고 행복하시길 바라고 이번 행사에 재료비 지원 등 물심양면으로 지원을 아끼지 않으신 예산의 향기 회원 분들께도 고마운 마음을 전한다”고 말했다.

한민주 씨는 신암면주민자치위원회 위원으로 평소에도 예산군장애인복지회관 무료 급식 봉사 등 다양한 지역사회봉사 활동을 펼치고 있다.

임성래 신암면장은 “이번 행사를 준비해 주신 한민주 씨와 임정균 씨에게 감사를 표한다”며 “앞으로도 지역 어르신들을 위한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서울복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