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0일 다목적공공복합시설 방문 후 기념촬영에 임한 광진구의회 의원들
지난 20일 다목적공공복합시설 방문 후 기념촬영에 임한 광진구의회 의원들

[서울복지신문=우미자 기자] 광진구의회(의장 박삼례)는 지난20일 제247회 임시회 회기 중 등 관내 주요시설 4개소를 방문해 사업 추진 상황을 살폈다고 밝혔다.

이번 방문은 공공시설 및 공사현장을 찾아 운영 현황 및 진행 상황을 점검하고, 추진 과정에서 발생 할 수 있는 문제들을 검토하는 등 발전적인 방향을 제시하고자 계획됐다.

오전에는 △중랑천 일대 파크골프장, 제방 특화사업 현장과 중곡동 종합의료복합단지를 방문해 사업 진행 현황을 점검하고 주민 건의사항을 전달 △이용률 증가와 주민 만족도 제고를 위한 효율적 관리방안 등을 제시했다. △중곡동 종합의료복합단지에서는 건물 규모와 입주인원 대비 협소한 주차공간으로 지역 일대 주차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대중교통 활용, 입주시설 차량 제한 등 철저한 대비를 요청했다. 오후에는 △광장동 다목적공공복합시설과 아차산 어울림광장 및 동행숲길을 찾아 현황 보고를 비롯해 운영상 애로사항을 청취, 시설 전반을 돌아보며 안전 관리 실태를 파악했다.

박삼례 의장은 “주요 사업 전반을 살피고, 추진 과정에서 발생하는 민원사항 및 문제점을 파악할 수 있는 시간 이었다”며 “이번 현장점검에서 제기된 문제 및 건의사항 등이 사업 현장에 충분히 반영될 수 있도록 면밀히 검토해 달라”고 했다. 이어 “앞으로도 구민 입장에서 생각하는 의회가 되겠다”며 “소통과 협치로 구정을 이끌겠다”고 했다.

 

저작권자 © 서울복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