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상공인 교육(Scale-up!)’ 참여자 모집 홍보 이미지
‘소상공인 교육(Scale-up!)’ 참여자 모집 홍보 이미지

[서울복지신문=장경근 기자] 은평구(구청장 김미경)는 관내 소상공인들의 상권 경쟁력 강화를 위해 ‘소상공인 교육(Scale-up!)’ 참여자를 모집한다고 17일밝혔다.

‘소상공인 교육(Scale-up!)’은 은평구 관내 소상공인과 예비 창업자를 대상으로, ‘SNS 마케팅 교육’ 5회, ‘역량 강화 특강’ 3회 등 총 2개 과정으로 구성된다.

‘SNS 마케팅 교육’은 변화된 경영환경에 따른 온라인 마케팅 역량 강화를 위해 오전반, 저녁반으로 나눠 20일부터 24일까지 5일간 진행된다. 신청 기간은 오는 17일 18시까지고 반 별 20명 선착순 마감된다. 업종별 특성에 따라 수강 시간을 오전반(10시~12시)과 저녁반(19시~21시)으로 이원화했으며, 다양한 온라인 마케팅 전략과 유용한 정보들을 제공할 예정이다.

‘역량강화 특강’은 성공 창업자, 전문가 특강으로 구성되며 오는 27일부터 △개인 카페 창업과 브랜딩 △지속가능한 카페의 철학과 근본 △고객 유입과 구매 전환 전략 등 총 3회차로 진행된다. 신청 기간은 오는 23일 18시까지며 특강별 20명 선착순 마감된다. 교육 신청은 은평구청 홈페이지 내 공지사항을 참고하면 된다.

김미경 구청장은 “이번 교육을 통해 온라인 마케팅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이 경쟁력을 키우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했다.

저작권자 © 서울복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