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은평구립우리장애인복지관 사업설명회 홍보물
▲ 은평구립우리장애인복지관 사업설명회 홍보물

[서울복지신문=김수정 기자] 은평구립우리장애인복지관(이하 우리장애인복지관)은 오는 25일 10시에 복지관 4층 우리아트홀과 유튜브 채널 ‘오우TV’를 통해 2024년 사업설명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사업설명회에서는 올해 복지관 운영 방향과 2024년 주요사업을 각 부서별로 설명할 예정이다. 우리장애인복지관은 영유아기부터 성인기에 이르기까지 장애당사자가 참여하는 건강·문화여가·자립 생활 등 다양한 사업 운영을 바탕으로, 지역사회 내 장애당사자의 권익옹호 활동을 통해 장애당사자의 지역사회 활동을 조력하고 환경변화를 위한 기반을 조성해 나가고자 한다.

이상하 우리장애인복지관장은 “이번 설명회는 이복지관 사업방향을 이용자와 지역주민에게 설명하고 소통하는 자리이다”며 “설명회를 시작으로 장애당사자의 보통의 삶 실현을 위해 다양한 사업을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했다.

이어 “이번 설명회는 복지관의 사업방향을 이용자와 지역주민에게 설명하고 소통하는 자리이다”며 “우리 복지관은 누구에게나 열려 있는 공간으로 다양한 서비스가 준비돼 있으니 많은 분이 찾아와주길 기대한다”고 했다.

우리장애인복지관은 은평구 녹번동에 위치해 있으며, 주민 참여의 문턱을 낮추기 위해 카페와 휘트니스 센터 · 녹음과 영상송출이 가능한 스튜디오 · 강당 등 지역주민 누구나 향유 할 수 있는 공간이 조성돼 있다.

사업설명회 신청과 내용 문의는 복지관 홈페이지 www.goodwoori.or.kr 과 카카오톡 ‘은평구립우리장애인복지관’ 또는 대표전화 02-6951-0301에서 가능하다.

저작권자 © 서울복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