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천 6백만원 상당 ‘설맞이 행복나눔 꾸러미’ 전달식 개최
 4천 6백만원 상당 ‘설맞이 행복나눔 꾸러미’ 전달식 개최

[서울복지신문=김점임 기자] 금천구(구청장 유성훈)는 25일 ‘설맞이 행복나눔 꾸러미전달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행복나눔 꾸러미’에는 건강기능식품, 참기름, 떡국 재료, 기타 식료품 등 18가지가 담겨 있다. ‘사회복지법인 혜명’, ‘(주)삼정환경서비스’, ‘우리은행 금천구청점’ 및 ‘사회복지 공동모금회’에서 후원한 금액으로 ‘금천 잇다 푸드뱅크마켓센터’에서 물품을 준비했다.

전달식에는 유성훈 금천구청장, ‘사회복지법인 혜명 상임이사 원각스님’,‘금천 잇다 푸드뱅크마켓센터 인치성 센터장’, ‘(주)삼정환경서비스 오재광 대표이사’, ‘우리은행 금천구청점 황현태 지점장’이 참석했다. 설을 맞아 관내 저소득 취약계층 및 살구경로 무료급식센터 이용자 500명에게 꾸러미가 전달될 예정이다. 전달은 후원업체 임직원 및 자원봉사자 40여 명의 도움으로 진행된다.

‘사회복지법인 혜명’ 상임이사 원각 스님은 “‘사회복지법인 혜명’은 자비를 나누고 사는 사회를 지향한다”라며 “지역사회 어려운 분들이 따뜻한 설날을 보내기를 희망한다”라고 이사장 태원 스님의 말씀을 대신 전했다. ‘금천 잇다 푸드뱅크마켓센터’ 인치성 센터장은 “금천구 내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직원 모두 지속적으로 나눔을 위해 노력하겠다” 라고 말했다.

‘(주)삼정환경서비스’ 오재광 대표이사는 “관내 저소득 취약계층 및 살구경로 무료급식센터 이용자분들께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 라고 전했다. ‘우리은행 금천구청점’ 황현태 지점장은 “더불어 사는 금천구를 위해 나눔 활동을 이어 나가겠다” 고 했다.

유성훈 구청장은 “따뜻한 마음을 전하는데 도움을 주신 모든 분들께감사의 뜻을 전한다”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부탁드린다”고 했다.

저작권자 © 서울복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