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진교 국회의원, 굿윌스토어 남동점 방문 후원물품 전달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배진교 국회의원, 굿윌스토어 남동점 방문 후원물품 전달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서울복지신문=김수정 기자] 함께하는재단 굿윌스토어(이사장 장형옥)는 지난 2일 배진교 국회의원이 굿윌스토어 인천 남동점을 방문해 주민들과 기증캠페인을 전개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배의원과 함께 고미송 구월2동 방위협의회 회장이 참석했으며 후원물품 전달 후 함께하는재단 굿윌스토어 홍성만 상임고문의 스토어 사업안내 설명을 듣고 매장에 진열된 상품들을 꼼꼼하게 둘러보며 근로 장애인들을 격려해 줬다.

배진교 의원은 “굿윌스토어는 중증 장애인들이 스스로 살아갈 수 있도록 일자리를 마련해 주고 기증받은 물품을 저렴하게 판매해 자원절약과 환경보호에도 기여를 하는 1석3조의 효과가 있다”며 “가정에서 사용하지 않는 물품을 기증하거나 꼭 필요한 물품을 저렴하게 구매해 장애인들이 행복하게 살아 갈 수 있도록 사랑과 나눔을 실천해 주었으면 한다”고 강조했다.

한편, 함께하는재단 굿윌스토어(이사장 장형옥)는 인천 남동점을 비롯해 안양, 마석, 가평, 서울시 송파, 강동, 은평, 양천, 마포 등 수도권 주변에 11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각 매장에서 판매해 발생하는 수익금은 소속 장애인들의 급여로 제공하고 있다.

기타 물품 기증 및 후원문의는 국번 없이 함께하는재단 굿윌스토어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국번 없이 1644-9191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서울복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