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재문 코레일유통 경인본부 본부장(오른쪽), 박기홍 적십자사 서울지사 사무처장(왼쪽)
한재문 코레일유통 경인본부 본부장(오른쪽), 박기홍 적십자사 서울지사 사무처장(왼쪽)

[서울복지신문=우미자 기자] 대한적십자사 서울특별시지사(회장 권영규)는 코레일유통 경인본부(본부장 한재문)가 ‘씀씀이가 바른기업’ 캠페인에 참여했다고 7일 밝혔다.

대한적십자사의 씀씀이가 바른기업 캠페인은 지역사회를 위해 월 20만 원 이상 정기후원을 전달하는 기업과 사업장에게 붙여주는 명칭으로 후원금은 위기가정 및 취약계층을 위한 통합 복지 지원을 위해 사용된다. 적십자사 서울지사는 서울 영등포구에 위치한 코레일유통 경인본부를 방문해 씀씀이가 바른기업’ 인증 명패를 전달했다.

한재문 코레일유통 경인본부장는 “소외된 이웃들을 돕기 위해 바른기업 캠페인에 동참하게 되었다”며 “작은 나눔들이 모여 더불어 사는 따뜻한 세상이 되길 바란다. 앞으로도 코레일유통 경인본부는 지속적으로 나눔을 실천 하겠다”고 말했다.

철도 모빌리티 서비스 기업 코레일유통의 경인본부는 △서울지방보훈청 후원물품 전달 △청년 희망 손글씨 전달 △우유팩 재활용 활동과 같은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씀씀이가 바른기업 캠페인은 식당과 병의원, 법인 및 기업 등 나눔 활동에 관심 있는 모든 곳에서 동참할 수 있으며 대한적십자사 서울지사를 통해 자세한 가입 상담을 진행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서울복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