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촌치킨 여름 프로모션 포스터
교촌치킨 여름 프로모션 포스터

[서울복지신문=박정미 기자] 교촌에프앤비㈜는 ‘2015 대구치맥페스티벌’ 오픈을 기념해 온·오프라인 전반에 걸쳐 ‘여름타파! 교촌치맥의 법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교촌은 올해 새롭게 출시된 허니스틱과 웨지감자로 구성된 ‘여름타파 세트’ 모바일교환권 총 2,015개를 2천원 할인된 가격에 한정 판매한다. 본 한정상품은 교촌 홈페이지 및 모바일웹에서 7월 13일부터 26일까지 구입할 수 있으며, 8월 31일까지 교촌 홈페이지 및 전국 가맹점을 통해 주문 가능하다.

또한 교촌 홈페이지 및 공식 SNS 채널을 활용한 다양한 이벤트도 전개될 예정이다. 교촌 홈페이지에서는 ‘2015 대구치맥페스티벌 기념 이민호와 한판승부를 펼쳐라!’ 이벤트가 7월 13일부터 26일까지 진행된다. 본 이벤트는 교촌치킨 광고모델인 이민호가 ‘2015 대구치맥페스티벌’ 개막일인 7월 22일 현장 방문하는 것을 기념해 마련된 것으로, 교촌 홈페이지에서 이민호와 가위바위보 한판승부에서 승리하면 추첨을 통해 총 722명에게 에어컨, 선풍기, 교촌치킨 교환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당첨자 발표는 8월 3일 교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한 교촌 페이스북 및 카카오스토리에서도 ‘2015 대구치맥페스티벌’에 함께 가고 싶은 친구 소환 및 퀴즈 이벤트 등을 진행하며 추첨을 통해 비어캡, 슬러쉬 메이커, 교촌오리지널 드림교환권 등 시원한 치맥용품을 선물로 준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http://www.kyocho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교촌 관계자는 “ 22일부터 5일간 대구 두류공원 일대에서 열리는 ‘2015 대구치맥페스티벌’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소비자들과 함께 축제를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여름철 환상궁합을 자랑하는 치킨과 맥주를 먹고 마시며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려버리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서울복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