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피자가 어린이 환자를 대상으로 피자만들기 행사를 진행했다
미스터피자가 어린이 환자를 대상으로 피자만들기 행사를 진행했다

[서울복지신문=장경근 기자] MPK그룹의 미스터피자는 20일 강원도 춘천에 위치한 강원대학교 어린이병원을 방문, 어린이 환자를 대상으로 피자만들기와 드림팀 공연을 진행했다.

이 날 드림팀과 가족점 대표 20명은 강원대 어린이병원 행사장에서 입원 및 외래 환자와 가족 등 약 60여명과 함께 피자 만들기 체험행사와 도우쇼 공연을 가졌다. 특히 드림팀과 가족점 대표들이 병원에 입원중인 어린이들과 함께 피자를 직접 만드는 체험활동을 진행하며 즐거움을 제공했다. 또한 드림팀은 현란하고 역동적인 도우쇼 공연을 선보여 행사 참가자들과 병원 방문객들로부터 큰 호응과 박수세례를 받았다.

미스터피자는 드림카에서 바로 만들고 구워낸 피자를 제공, 현장에 있던 방문객, 환자, 병원 관계자 등 200여명이 피자를 나눠먹으며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드림팀과 가족점 대표들은 이번 강원대 어린이병원뿐 아니라, 지난 6월부터 지역사회를 위한 뜻을 모아 봉사를 함께 진행하며 나눔 활동을 적극적으로 펼치고 있다.

MPK그룹 관계자는 “미스터피자와 가맹점주협의회는 협력과 소통을 통해 지역사회를 위해 지속적으로 나눔 활동을 진행 중이다”라며 “미스터피자 가족점 대표들의 아낌없는 지원과 협력 감사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드림팀은 '세계피자대회(World Pizza Games)'에서 지난 2014년부터 3년 연속으로 우승을 한 도우쇼 세계 챔피언으로, 지난 2004년부터 소외계층을 찾아가 피자 도우를 활용한 공연과 피자 만들기 체험행사를 진행하며 추억과 희망을 선사하는 재능기부활동을 펼치고 있다.

저작권자 © 서울복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